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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약관
    • itbc stock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에이인텔리블록그룹 주식회사(이하 "회사" 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itbc stock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 합니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 ①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
      • ②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 ③ 회원ID : 이용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 ④ 비밀번호 : 회원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⑤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하는 자
      • ⑥ 이용요금 : 서비스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한 대가로 회사가 회원에게 부과하는 금액
      • ⑦ “서비스 :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증권정보 기타 콘텐츠 일체의 이용에 관한 서비스를 총괄함

      제 3조 (약관의 정의)

      • ① 이용약관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의 홈 페이지(www.itbcstock.co.kr)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공하는 서비스 화면상에 공시합니다.

      제 4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사의 홈 페이지(www.itbcstock.co.kr) 초기 화면에 게시하여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합니다.
      •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제1항의 방법으로 개정약관의 발효일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 기간 내에 전자우편 기타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 ④ 회사가 개정 약관을 공지하거나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표시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⑤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관련 법령의 적용 등)

      • ① 회사는 유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기타 개별 서비스에 대하여 별도의 이용약관이나 정책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별도의 이용약관이나 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의 이용촉진 및 개인정보 보호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6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는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 [그밖에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 통지에 적합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해야 하는 경우, 회사는 7일 이상 회사가 운영하는 본 서비스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장 이용신청 및 승낙]

      제 7조 (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가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제 8조 (이용신청)

      • ①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회사 소정 양식의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온라인 또는 기타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신청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요구하는 경우 필요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②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별 약관에서 정하는 방법에 의해 반드시 자신의 실명으로 신청해야 하며, 1인당 1개의ID 와 1개의 휴대전화번호로만 가입 가능합니다. 회사는 기본약관의 주요내용을 게시하고 회원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 해야 합니다. 만약, 이용고객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요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 ③ 서비스 이용자는 본인 실명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이용고객과 이용요금납입자가 다를 경우 회사는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이용신청의 승낙)

      • 회사는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접수한 후 이를 승인하고 회사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제 10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 불가와 승낙의 제한)

      •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신청에 대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후 사후에 밝혀진 경우에는 이미 체결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 본인실명과 다르게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 2. 주민등록상 만 14세 이하의 회원이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 3.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한 경우.
      •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
      • 5.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6. 정보를 악용하거나 회원의 이익을 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7. 이용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회원 재가입을 승낙하지 않은 경우.
      • 8. 회사와 계약한 서비스 이외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용 및 상업적 이용이 예상될 경우.
      •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이용신청자가 회사에 납부할 요금 등을 체불하고 있는 경우.
      • 2. 서비스 설비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 3.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회사는 제1항 또는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승낙이 불가하거나 유보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11조 (회원 ID 부여 및 관리 등)

      • ①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원 ID를 부여하고 이용신청을 당사가 승낙하면, 부여된 회원 ID로 관리됩니다.
      • 1. 회원ID는 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 2. 비밀번호는 최소 8자리 이상 16자리 이하까지의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를 혼합해서 사용하여야 하며, 비밀번호에 유효기간을 설정하여 3개월 마다 변경하여야 합니다.
      • ② 회원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ID를 소유한 회원에게 있으며, 관리상의 부주의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의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ID를 소유한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ID를 기본 단위로 하여 이용요금청구 등 제반 회원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다만, 회사와 이용고객이 별도로 약정한 경우 별도 방식으로 관리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ID는 공유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와 사전협의 없이 회원ID를 공유, 양도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ID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⑤ 회원ID는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회원ID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탈퇴신청 후, 새로운 ID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조 (권리의 귀속)

      • ①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다만 회원의 게시물이나 제휴계약 등에 따라 제3자가 제공한 저작물은 제외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조건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 약관에 정한 절차에 따르지 아니하고 임의로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3조 (회원의 종류)

      • ① 회원은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으로 구분됩니다
      • ② 무료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 유료 콘텐츠를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이며, 유료회원은 회사에서 정한 유료서비스 이용료를 납부한 회원으로 무료서비스 및 가입상품에 해당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서비스의 개시)

      • ① 회사의 회원가입신청 양식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부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한 때를 서비스 제공 개시일로 합니다. 단 무료회원은 신청자가 회원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를 승낙한 때를 서비스 제공 개시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지장으로 인해 서비스를 즉시 개시하지 못할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지체 없이 통보한 후 서비스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 ② 유료회원의 서비스는 시간, 일, 월 단위로 제공되며 시간, 일, 월 단위가 끝나는 시점에서 재이용의사를 밝히지 않을 경우 서비스 정보제공은 자동으로 중지 됩니다.

      제 15조 (프로그램 및 서비스 상품의 종류, 이용요금, 약정기간)

      • ①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 및 서비스 상품의 종류, 이용요금, 약정기간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서비스 상품 구매 - 본 상품은 전문가 상품으로 전문가를 선택함에 따라 이용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 페이지(www.itbcstock.co.kr)에서 상시 확인 가능합니다.
      • 2. 전문가 상품 서비스 - 1개월 또는 3개월등 기간을 정하여 가입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전문가 상품의 선택에 따라 이용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3. 최초 회원 가입시 이벤트 적용을 받을 경우 서비스 기간의 부여는 3개월 이내로 한정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상품 및 유료 서비스 내용)

      • ① 본 서비스 상품은 전문가 상품으로 선택한 전문가를 통해 유료 서비스를 제공받습니다.
      • ② 상품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VIP 전문가 종목 심층 분석 콘텐츠
      • 2. SMS 발송
      • 3. VIP 전문가 칼럼
      • 3. 기타 전문가 별로 제공되는 개별 컨텐츠

      제 17조 (서비스 이용시간)

      • ① 회사는 서비스 내용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홈페이지상에 공지합니다.
      • ② 위 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하는 날 또는 시간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그 사유 및 기간을 명시하여 게시한 후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통신 두절 기타 운영상 상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제5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되,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서비스 내용변경)

      • ① 회사는 서비스 운영 또는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된 경우에는 변경되는 서비스 내용 및 변경되는 일자 등을 미리 회사의 홈페이지나 e-mail, 소식지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 ② 회사는 무료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정함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 ③ 유료 서비스의 중단 또는 변경으로 인하여 회원이 손실 또는 피해를 입는 경우에는 “콘텐츠 이용자보호지침”을 따릅니다.

      제 19조 (이용계약사항의 변경)

      • ① 회원은 회사와 이용계약 체결 시 제출 또는 입력한 이용계약사항 중에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당해 내용을 지체 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온라인을 통하여 변경한 후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1. 주소(우편물 수령지) 및 전화번호
      • 2. 비밀번호 변경
      • 3. 서비스 이용상품 종류의 변경
      • 4. 서비스 이용상품 선택사항 추가 및 취소로 인한 변경
      • 5. 상품 이용요금 납입방법
      • 6. 신용카드의 이용상품 선택사항 추가 및 취소로 인한 변경
      • 7. 사업자등록증의 내용 변경(법인의 경우로 해당 증명서류 첨부)
      • 8. 감면 및 할인대상 자격의 변경(해당 증명서류 첨부)
      • 9. 기타 회원의 개인정보 변경
      • ② 위 1항의 변경을 회사에 고지하지 않거나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제 20조 (이용자의 지위승계)

        • 상속, 합병, 분할, 영업양수 등으로 회원의 지위승계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그 지위를 승계한 자는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을 회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등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① 회원 지위 승계인에 대한 자료(증빙자료 첨부)
        • ②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되는 요금납입자 정보
        • ③ 회원의 지위승계시 미납된 이용요금의 납입책임은 기존 회원 및 지위승계자에게 공동책임이 있으며, 기존 회원이 신고한 모든 사항은 자동으로 지위승계 됩니다.

        제 21조 (탈퇴)

        •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전화상으로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계약을 해지, 탈퇴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폐기합니다.

        제 22조 (서비스 이용 정지 / 직권정지 및 해지)

        • ①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2. 관계법령에 의하여 기간통신 사업자가 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3. 국가비상사태, 정전, 설비의 장애 등 기타 사유로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 하게 되었을 경우
        • ②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ID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2. 실명이 아닌 경우(1인이 실명과 타인의 명의로 중복하여 가입한 것이 밝혀진 경우, 실명으로 가입된 건과 타인의 명의로 된 건 모두 해지됩니다)
        • 3. 한 사람이 두 개 이상의 아이디를 등록하여 사용하는 경우(사용하는 한 개의 아이디를 제외한 나머지 아이디는 강제로 해지 될 수 있습니다.)
        • 4. 계약서 및 약관을 위반한 경우
        • 5.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른 회원을 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6. 회사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7. 유료서비스 결제 후 특별한 문제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해지 및 변경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8. 사이트 게시물 및 파트너방송 채팅창에서 욕설, 비방, 거짓, 사생활침해, 명예훼손 등의 글을 올릴 경우
        • 9.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이나 범죄적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10. 기타 의도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등 회원으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2항에 불구하고, 회사는 명의도용, 결제도용 기타 주민등록법 위반행위,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고 있는 해킹 기타 정보통신망의 침해, 훼손,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거나 저해하는 행위, 기타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중대하게 위반하는 행위 등이 인정되는 경우에는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해지로 인하여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유료서비스 이용자격 기타 혜택이 모두 소멸되더라도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 ④ 비3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된 회원은 차후 회원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⑤ 회원 본인 요청 시, 유료서비스 이용의 해지는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으로 고객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와 요금 등 금전상의 문제 및 기타 관련사항이 정산됨을 전제로 합니다.
        • ⑥ 본 조에 따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이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 ⑦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이나 중도해지에 대하여 웹사이트 고객센터, 이메일, 유선상으로 이의를 신청할 수 있으며, 정당한 이의사유가 인정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3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이용제한)

        • 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그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은 본 서비스의 운영을 위하여 일부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될 수 있습니다.
        • ②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임의 삭제하거나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 통지 없이 게시물을 삭제처리 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회원이나 제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 2. 현행법을 어기고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3.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4.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 ③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배포, 유포, 판매하는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 또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의 게시물에 대한 내용검열, 검색 및 관리에 따른 일체의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이라 합니다)의 규정에 의해 다른 회원의 공개된 게시물 등이 본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등 권리를 침해 받은 회원 또는 제3자(이하 “삭제 등 신청인”이라 합니다)는 그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 등의 권리 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당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 라 합니다)를 최장 30일까지 취합니다.
        • ⑥ 제5항에 의해 본인의 게시물 등이 임시조치 된 회원(이하 “게시자” 라 합니다)은 임시조치기간 중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을 복원해 줄 것을 요청(이하 “재 게시청구” 라 합니다)할 수 있으며, 회사는 재게시청구를 검토하여 게시물 등의 복원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때 회사는 게시자에게 필요한 소명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가 임시조치 기간 내에 재게시청구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은 임시조치 기간 만료 이후 삭제됩니다.
        • ⑦ 회사는 서비스 내에 게시된 게시물 등이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5항에 따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신고가 없는 경우에도 임시조치(이하 “임의의 임시조치” 라 합니다)를 취할 수 있습니다. 임의의 임시조치 된 게시물의 처리 절차는 제5항 후단 및 제6항의 규정에 따릅니다.
        • ⑧회원의 게시물 등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인 법원의 확정판결이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의 접근 제한과 관련한 법적 조치의 소명, 법원의 확정 판결에 대한 소명 책임은 게시물 등에 대한 조치를 요청하는 자가 부담합니다.


        [제 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24조 (회사의 의무)

        • ①회사는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 ②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면(이메일 등 전자문서 포함)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⑤상기 4항의 경우 관계법령에 의한 규정에 의하여 수사기관, 법원, 방송통신위원회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동안 요금을 체납하여 이용고객의 동의를 얻어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 등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⑥ 회사는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제 25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등 다음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다른 회원의 ID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부정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2.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3.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하거나 회사가 정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4.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해 침해하는 행위
        • 5.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6.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 7. 외설, 욕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등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8.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10.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 를 사용하는 행위
        • 11. 기타 관련 법령 또는 사회통념상 부당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인정되는 행위
        •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권리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또는 증여할 수 없습니다.
        •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사, 제조, 개조, 번역하여 타인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④ 정보에 대한 최종판단은 회원 자신이 하여야 하며, 그에 따른 제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 ⑤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 개별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 또는 통지 받은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2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①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②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이외에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5장 서비스 이용요금]

        제 27조 (이용요금의 납입청구)

        • ① 결제내역과 관련한 입금 영수증은 신청하는 회원에 한해 발행이 가능합니다.
        • ②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금액이 있을 때에 그 과납 또는 오납 된 요금을 반환(환불)하는 대신 회원의 동의를 얻어 그 상당액에 대해 서비스기간을 연장해 줄 수 있습니다.
        • ③ 회원이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회사는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회원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원 본인의 신고누락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8조 (이용요금 납입 방법)

        • 서비스이용금액은 선불제이며, 이용 요금의 납입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무통장 입금 : 신한은행 계좌(계좌번호 : 140-012-149337, 예금주 : 에이인텔리블록그룹 주식회사)로 서비스 이용금액을 입금하고 당사에서 입금내역이 확인되는 즉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고객은 무통장 입금 후 입금사실을 당사 콜센터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② 신용카드 : 회사와 계약된 신용 카드사를 이용하여 별도의 매출전표에 서명 없이 이용 요금을 납입합니다(단, 카드분실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 유료 회원으로써 이용을 수락하고 카드번호 및 기타사항을 입력하신 날을 기준으로 매출일이 확정됩니다. 서비스 신청 즉시 카드사에 청구되며, 각 카드사의 결제일에 카드사 청구서를 통해 본 서비스의 이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29조 (신용정보 제공등)

        • ① 회사는 회원의 신용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회원의 동의 또는 관련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용조사를 하거나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이용대금을 3개월이상 연체하거나 당사에 손실을 초래케 한 경우 회사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회원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는 당해 신용정보집중기관과 제휴하고 있는 금융기관 등이 자기 거래상의 판단자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의 신용정보를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고자 할 때에는 제공일 전후 15일 이내에 회원에게 그 내용과 정보 제공 시 불이익 내용 및 이의 신청방법을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 ④ 회원으로부터 이의 신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의신청 확인에 필요한 최소한의 증빙자료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30조 (이용요금 납입자)

        • 회사는 회원의 신용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용조사를 하거나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제 31조 (요금의 계산구분)

        • ① 요금은 월 정액제입니다.
        • ② 월 정액 요금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사용한 날로부터 1개월 단위로 계산합니다.
        • ③ 요금은 선불제 입니다.
        • ④ 월 정액 신청 후 중도해지 시 사용일수 만큼 일할 계산 한 금액과 해지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 1. 월 정액제 1일요금
        • 가. 1개월 계약의 경우 : 서비스 가입요금 / 30일
        • 나. 3개월 계약의 경우 : 서비스 가입요금 / 90일
        • 2. 해지수수료 = 서비스 가입 금액 X 10%
        • ⑤ 서비스 변경 시에는 사용 일수만큼 일할 계산 금액 + 중도해지 수수료를 차감합니다.
        • ⑥ 유료서비스 해지 또는 변경 시 이전에 이벤트 및 기타사유로 지급된 무료연장 혜택은 현금이나 사용일수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 ⑦ 유료서비스 변경 시 서비스 가입 당시 적용된 할인혜택 및 무료연장혜택은 변경 후 서비스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⑧ 환불의 방법 및 절차에 관하여 본 조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제33조를 따릅니다.

        제 32조 (요금의 할인)

        • ① 회사는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요금을 할인할 수 있습니다.
        • ② 할인을 받고자 하는 회원은 할인 대상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류를 우편, 팩스,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를 심사하여 기준에 적합할 경우 접수한 시점을 기준으로 할인율을 적용합니다.
        • ③ 요금할인 대상자는 요금할인 대상 자격이 변경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33조 (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 ① 이용요금에 대한 이의신청은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이용요금 청구 등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이의신청)에 따라 다음과 같이 조치를 해야 합니다.
        • 1. 과다 징수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합니다. 다만, 회원이 동의할 경우 다음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 금액만큼 감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이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이용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구두나 서면 또는 서비스 등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 3.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를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제 34조 (이용요금의 환불)

        • ①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요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 1. 제 32조 2항에 의한 이의신청 결과 과다징수가 확인된 경우
        • 2. 회원 사망 등 불가피한 상황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② 단, 이용자가 동의하거나 회사의 반환통지에 대하여 응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새로이 발생하는 요금 등에서 그 상당액에 대하여 이를 상계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 환불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 ④ 환불 요청은 본인만 가능하며 회사는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뒤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 ⑤ 회사는 환불요금 등이 발생할 경우 회원 본인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⑥ 환불 요청시는 환불 받을 은행 계좌 등 환불과 관련한 첨부자료의 제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⑦ 카드로 결제한 이용요금의 환불 역시 카드 결제 취소의 방법으로 하며, 카드 결제 요금을 부분 취소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전액 취소를 위한 차액의 납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⑧ 회사는 이용자가 제1항에 따른 환불청구를 한 날(영업종료시간이 오후 6시 이후에 환불청구를 한 경우에는 그 다음날)로부터 3~5영업일 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불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단, 카드사 등 거래업체 자체 지연은 고려하지 않으며, 원활한 처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
        • ⑨ 중도 해지 시 미수금이 있을 경우 해지와 별도로 회사는 미수금을 청구할 수 있다.
        • ⑩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 지연에 대해서는 지연이자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제 6장 손해배상 등]

        제 35조 (손해배상의 범위)

        • ①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했을 때에 회원이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또는 회사가 인지할 수 있었던 시각부터 계산하여 12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그 상태가 계속될 때에 한해 우대회원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책임이 있습니다.
        • ② 손해배상 범위는 회원이 회사에 통보하여 확인되거나 또는 회사가 알 수 있었던 시간으로부터 계산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진 시간까지의 미 사용 시간만큼 해당하는 서비스 기간을 연장합니다.

        제 36조 (면책)

        • ①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대한 책임을 면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익,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정보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⑤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증설 등의 사유로 고객에게 사전 통보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 ⑥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유가증권 투자 기타 거래를 함에 있어 정보 내용에 대한 최종 판단 및 결정에 따른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회원의 투자 판단 등에 따른 손실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 ⑦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37조 (관할법원)

        • 서비스 이용요금 등 이용상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 상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38조 (규정의 준용)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상법 및 정보통신 사업법 등의 관계법령 및 서비스 안내규정에 의거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4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에이인텔리블록그룹㈜(이하 '아이티비씨스탁' 또는 '회사'라고 합니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개인정보 보호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회사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1) 회사는 최초 회원가입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로부터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생년월일, 성별, 가입인증 휴대전화번호, 비상 연락용 이메일 주소, 주소, 전화번호(자택, 회사), 국적
        • - 선택항목 : 결혼정보, 직업정보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2) 회원 아이디를 이용한 부가 서비스 및 맞춤형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아이디,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 3) 유료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 이용시 관련 법령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휴대전화번호(선택), 아이핀 번호(아이핀 이용시), 국적
      • 4) 유료 서비스 이용시 다음과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년/월 등 신용카드 정보
        • - 휴대전화 결제시 : 휴대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휴대전화가입 정보
        •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등 은행계좌 정보

      나.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 홈페이지, 서면양식, 휴대전화, 앱
        • - 팩스, ARS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2.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1. 나. 개인정보의 수집방법”에서 정하는 수집방법을 통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자들이 회원가입 및 회사에 재화 또는 용역을 주문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원활한 회원가입, 주문 및 서비스 접수, 물품배송, 대금결제 등 이용자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금융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 2) 회원 관리
        •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 3)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 마케팅 및 광고에 개인정보가 활용되는 경우는 별도로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받고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이용자에게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다음과 같이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이용자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가.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존기간과 관련하여 별도의 동의를 얻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부정이용기록
        • ※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게시글 작성 등으로 인하여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을 말합니다.
        • ① 보존 항목 : 성명, 아이디, 이메일 주소,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 보존 기간 : 회원 탈퇴 후 1년

      나.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

        • ① 보존 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5년
        •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 ② 보존 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서비스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5년
        •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 ② 보존 항목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3년
        •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② 보존 항목 :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3년
        • -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0조
        • ② 보존 항목 :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5년
        • - 보존 근거 :「전자금융거래법」제22조

      다. 웹사이트 방문기록

        • ① 보존 항목 : 웹 사이트 방문기록
        • - 보존 기간 : 3개월
        •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 회사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에 명시한 기간이 경과하는 경우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단, 이때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은 사회통념상 현재의 기술수준에서 적절한 비용이 소요되는 방법을 말합니다.
        • -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가 제3자에게 위탁된 경우에는 위탁업무가 종료되는 경우 수탁자가 더 이상 해당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못하도록 파기, 반환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다.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파기 등

        • -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은 로그인, 상담원 접촉일자 등으로 산정하며 법령에서 정의한 기간 동안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단, 기간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 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위탁

      •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활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제공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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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봇 주식정보 제공 및 모집을 위한 텔레마케팅,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이메일, DM 발송
        ㈜업클릭 리스크관리시스템(RMS) 제공 및 모집을 위한 텔레마케팅,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이메일, DM 발송
      • ② “회원”은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여부에 대해 선택할 수 있으며, 제3자 정보 제공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아이티비씨스탁" 서비스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1) 수탁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
        • - 서비스향상을 위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위탁업체가 처리할 수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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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탁자 수탁범위(업무의 내용)
        당사와 주식정보 제공 계약 모집위탁을 체결한 자 : 텔레마케터(별첨 List 참조) 주식정보 제공 및 모집을 위한 텔레마케팅,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이메일, DM 발송
        Amazon Web Services, Inc. 서버 호스팅, 서버/네트워크 유지보수 및 보안장비 관리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스마트로 유/무료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
        슈어엠, BGF 네트웍스 문자서비스(SMS)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관련 법령 및 이용자가 동의한 이용목적과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휴회사에 제공하거나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휴회사에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의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 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클릭하여 조회, 수정이 가능합니다.
      • -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합니다.
      •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 -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 기간" 및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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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 회사의 쿠키 이용 목적

      • -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뉴스편집,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광고를 포함한 최적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9.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 기술적인 문제로 인한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기술적 보호대책

      • - 회사는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하고 있어, 이용자 본인만이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으며,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송·수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그 외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보호대책

      • - 회사는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처리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회사 내 개인정보 보호 관련 부서를 통해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행 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민원서비스

      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하동수
          - 전자우편: tubot@tubot.co.kr 
          - 전화번호: 1522-2834
          - 팩스번호: 070-8233-4281

        • ②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하동수
          - 전자우편: tubot@tubot.co.kr 
          - 전화번호: 1522-2834
          - 팩스번호: 070-8233-4281

      나.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 -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사는 이용자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 회사 이외에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11. 기타

      에이인텔리블록그룹㈜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2. 고지 의무

      회사는 이용자가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포함한 기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회사가 운영하는 “아이티비씨스탁” 홈페이지 첫 화면 하단에서 용이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내용이 추가, 삭제 및 수정되는 경우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회사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개정 사항을 고지합니다.


      - 시행일자: 2019년 4월 1일

    • 개인정보 처리방침


      에이인텔리블록그룹㈜(이하 '아이티비씨스탁' 또는 '회사'라고 합니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개인정보 보호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회사가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1) 회사는 최초 회원가입시 회원식별 및 최적화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로부터 다음과 같은 정보를 수집합니다.
        •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생년월일, 성별, 가입인증 휴대전화번호, 비상 연락용 이메일 주소, 주소, 전화번호(자택, 회사), 국적
        • - 선택항목 : 결혼정보, 직업정보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2) 회원 아이디를 이용한 부가 서비스 및 맞춤형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하여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아이디,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 3) 유료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 이용시 관련 법령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휴대전화번호(선택), 아이핀 번호(아이핀 이용시), 국적
      • 4) 유료 서비스 이용시 다음과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년/월 등 신용카드 정보
        • - 휴대전화 결제시 : 휴대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휴대전화가입 정보
        •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등 은행계좌 정보

      나.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 홈페이지, 서면양식, 휴대전화, 앱
        • - 팩스, ARS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2.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회사는 “1. 나. 개인정보의 수집방법”에서 정하는 수집방법을 통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자들이 회원가입 및 회사에 재화 또는 용역을 주문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원활한 회원가입, 주문 및 서비스 접수, 물품배송, 대금결제 등 이용자에게 편리하고 유익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금융서비스,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 2) 회원 관리
        •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 3)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광고를 의뢰한 개인이나 단체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 마케팅 및 광고에 개인정보가 활용되는 경우는 별도로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받고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이용자에게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다음과 같이 관련 법령에서 규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이용자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가.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존기간과 관련하여 별도의 동의를 얻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부정이용기록
        • ※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게시글 작성 등으로 인하여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을 말합니다.
        • ① 보존 항목 : 성명, 아이디, 이메일 주소,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 보존 기간 : 회원 탈퇴 후 1년

      나. 상거래 관련 보존 개인정보

        • ① 보존 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5년
        •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 ② 보존 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서비스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5년
        •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
        • ② 보존 항목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3년
        •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② 보존 항목 :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3년
        • - 보존 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0조
        • ② 보존 항목 :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 - 보존 기간 : 5년
        • - 보존 근거 :「전자금융거래법」제22조

      다. 웹사이트 방문기록

        • ① 보존 항목 : 웹 사이트 방문기록
        • - 보존 기간 : 3개월
        •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 - 회사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에 명시한 기간이 경과하는 경우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단, 이때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은 사회통념상 현재의 기술수준에서 적절한 비용이 소요되는 방법을 말합니다.
        • -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가 제3자에게 위탁된 경우에는 위탁업무가 종료되는 경우 수탁자가 더 이상 해당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못하도록 파기, 반환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다. 이용하지 아니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파기 등

        • -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관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간은 로그인, 상담원 접촉일자 등으로 산정하며 법령에서 정의한 기간 동안 분리하여 저장, 관리합니다. 단, 기간만료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거나 분리되어 저장, 관리되는 사실과 기간 만료일 및 해당 개인정보의 항목을 전자우편, 서면, 모사전송, 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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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봇 주식정보 제공 및 모집을 위한 텔레마케팅,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이메일, DM 발송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원탈퇴 또는 가입 제휴사의 이용약관 및 제3자 제공 동의 철회 시까지
      ㈜업클릭 리스크관리시스템(RMS) 제공 및 모집을 위한 텔레마케팅, 휴대전화, 문자서비스, 이메일, DM 발송 아이디,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원탈퇴 또는 가입 제휴사의 이용약관 및 제3자 제공 동의 철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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